오마이걸 소식 검색

오마이걸과 함께 즐기는 봄

날이 한창 따뜻해지는 봄날씨에 미라클을 설레게 해줄 오마이걸이 찾아왔습니다.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로 연일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오마이걸. 이번에는 맛있는 김밥으로 우리 눈을 사로잡으려고 합니다.

앞서 봄꽃의 요정처럼 화사한 오마이걸을 예쁘게 담아준 디스패치와 함께 옴걸표 특제 김밥 만들기에 도전하는 오마이걸. 오마이걸 특유의 발랄함으로 보는 재미와 함께 어떤 기상천외한 김밥이 탄생할지 같이 볼까요?

4월 컴백 봄에 어울리는 오마이걸 디스패치 화보 모음

김밥 만들기는 오마이걸 멤버가 7명인 관계로 3 대 3으로 팀을 나누어서 진행되었습니다. MC씅씅이 진행과 함께 공정한 맛평가를 진행하기로 하여 벌써부터 멤버들이 승희를 골탕먹일 것 같은 기분이 드는건 왜일까요? ^^

옴걸표 김밥 재료

팀을 나누기에 앞서 멤버 각각은 자신이 사용할 김밥재료 1개와 상대팀에서 사용할 김밥재료 1개씩을 고르도록 하였습니다. 흰쌀밥, 현미밥, 인디언밥, 사또밥, 단무지, 우엉, 햄, 맛살, 당근 등의 재료가 준비되어 있는데, 인디언밥과 사또밥의 함정카드가 눈에 보입니다.

언니라인의 김밥 재료 선택

언제나 그렇듯 위계질서가 철저한 오마이걸 답게 나이순으로 효정부터 시작을 하는군요. 아무래도 친자매 처럼 사이가 좋으면서도 언니와 동생사이에 깍듯하게 대하는 것은 아이돌중에 오마이걸이 최고이지 않을까 합니다.

맏언니 효정은 평상시 이미지와 맞게 자신의 재료는 단무지를, 상대팀의 재료는 당근을 선택하였습니다. 이어서 미미는 기본재료로 우엉을 선택했군요. 그러나 해맑은 표정으로 상대팀 재료로 인디언밥을 고르는 미미. 세상 행복해보입니다.

무대 위에서 춤출때는 세상 그 누구보다 열정적이고 카리스마 넘치는 유아 이지만, 평상시 모습은 차분하고 조용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고 있죠. 그런 이미지에 맞게 본인의 재료는 흰쌀밥, 상대팀의 재료는 현미밥을 골라주었습니다. 서로에게 좋은 선택이군요.

동생라인의 김밥 재료 선택

언니라인 3명의 순서가 지나고 역시나 나이순으로 동생라인 중에 가장 연장자(?)인 지호가 재료를 고릅니다. 본인 팀의 재료는 아무래도 무난하게 현미밥을 선택하는 듯 했지만, 미미의 바지를 벗기는 만행을 저지를 정도로 장난끼 많은 미미는 사또밥을 고르는군요.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지호입니다. 건강을 되찾고 웃는 모습을 보니 미라클 입장에서 매우 흐뭇하군요. 그런데 역시 밈죠(미미와 지호) 케미는 어디 안가듯 서로 과자를 골라버리는 호흡을 보여줍니다.

시크한 매력이 돋보이는 비니. 평상시의 유아 처럼 비니도 상당히 조용 조용한 모습을 많이 보여주곤 하죠. 그래서인지 유아와 비슷하게 현미밥과 당근으로 무난한 재료를 선택 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막내 아린이. 한층 성숙해진 외모로 매일 매일 리즈갱신을 하고 있는 아린이는 정석대로 김밥에 필수재료인 단무지를 선택했습니다. 그러나 아직은 아가린(아기 아린이)의 모습이 남아있는 듯 장난끼 가득한 표정으로 상대팀 재료로 인디언 밥을 선택했습니다. 저 해맑은 표정에서 역시 ‘아린이는 막내다!’라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

오마이걸 팀과 걸마이오 팀

각자 본인의 팀과 상대 팀의 재료를 고른 후, 제비 뽑기를 통해 팀을 나눴습니다. 그런데 아이러니하게도 나이 순으로 언니팀과 동생팀으로 나뉘게 되었습니다. 언니팀의 팀명은 오리지날 오마이걸 팀. 그리고 동생팀의 팀명은 거꾸로 부르는 걸마이오 팀 입니다.

본격적인 대결에 앞서서 각오 한마디씩 하는데, 효정은 언니팀이 경험이 많아서 유리하다고 하지만 비니는 ‘김밥은 원래 짓누르는거라며’ 다 짓눌러주겠다고 무시 무시한 발언을 하였습니다. 벌써부터 불꽃 튀는 대결이 예상됩니다.

본격적으로 김밥 만들기에 앞서 보다 유리한 재료를 선택하기 위해 진행되는 승부. 막내 아린과 맏언니 효정의 막상막하의 대결로 김밥만들기 대결은 본격적으로 시작됩니다. 동영상을 시청 하는 내내 오마이걸의 밝고 쾌활한 모습을 보고 있다보니 봄이 온것이 확 느껴집니다. 이번 주말은 옴걸표 김밥을 말아서 가까운 공원에 나들이 가는 것을 어떨까요?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