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컴백 성공적인 쇼케이스 중 ‘살짝 설렜어’ 음원차트 Melon 1위 등극

1
1111
오마이걸 쇼케이스 살짝 설렜어 무대
오마이걸 소식 검색

음원 공개 3시간 만에 1위 달성

7명의 요정 오마이걸이 4월 27일 오후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가운데,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V LIVE(브이라이브)를 통해서 온라인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했습니다. 1집 정규앨범 ‘다섯 번째 계절’의 무대를 시작으로 그 시작을 알렸습니다.

이어서 각자 자기소개를 하면서 타이틀 곡 ‘살짝 설렜어’의 컨셉에 맞게 각자가 가장 설레일 때가 언제냐는 질문에 택배, 5주년 기념 반지, 비타민, 새로운 헤어스타일 이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아린맘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언니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막내 아린이는, 역시 사랑둥이 막내 답게 언니들에게 떡볶이를 직접 만들어준 것이 가장 설레였다고 하였습니다. 리얼리티 촬영을 하면서 예전 한강라면 이후로 처음이라면서 너무 설레였다는 아린. 사랑받는 법을 아는 막내입니다.

오마이걸이 출연한 리얼리티 방송은 U+ 아이돌Live 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앱설치를 통해서만 시청이 가능합니다.

축제 같은 오마이걸 쇼케이스

이 번 쇼케이스는 오마이걸 5주년 기념이 4월 21일과 가까워서 5주년 파티를 진행하였습니다. 추가로 5월 1일이 생일인 둘째 언니 미미를 위한 생일축하도 같이 진행되었습니다. 동생들의 진심어린 축하에 미미는 ‘만수무강 할 것 같다’ 고 화답하는 등 이번 쇼케이스는 여러모로 즐거운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쇼케이스는 타이틀 곡 외에도 꽃차, Dophin 등의 수록곡 무대도 볼 수 있었습니다. 수록곡의 무대는 평상시에 보기 힘들다는 점에서 오히려 온라인 쇼케이스 덕분에 많은 미라클들이 콘서트를 감상한 것 같다는 소감을 말해주었습니다.

그런데 쇼케이스가 진행되던 중 놀라운 소식이 있었습니다. 사회자 박소현이 잠깐 확인한 결과 ‘살짝 설렜어’가 음원차트에서 1위를 했다는 사실. 이 소식을 들은 멤버들은 다들 믿지 못하는 듯 굳어버린 표정이 되었고, 이소식을 전한 박소현은 울먹이며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박소현은 마치 자기가 1위를 한듯이 기뻐하였는데, 옆에서 오마이걸이 얼마나 준비를 많이 하고 노력을 했는지 알기 때문이라고 좋은 평을 내주었습니다. 역시 아이돌들의 아이돌, 동료들에게 인정 받는 실력파 그룹 다웠습니다.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