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지호 복귀 소식을 기다리면서 만든 감성적인 동영상

1
923
오마이걸 지호 복귀 기원 뮤직비디오
오마이걸 소식 검색

오마이걸 지호 드디어 복귀

오마이걸 지호 복귀 소식에 여러 트위터, 인스타그램 등을 비롯한 SNS와 여러커뮤니티 심지어 언론사들이 오마이걸의 소식들로 도배가 되고 있지요. 그 중에서도 많은 검색어를 자랑한 것이 바로 오마이걸 지호 복귀 였습니다.

지호가 빨리 건강해져서 돌아오길 기다려온 미라클에겐 커다란 기쁨으로 다가왔습니다.

이제는 예전에 보여주었던 밝은 모습으로 7집 미니앨범 ‘NONSTOP’의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의 환상적인 무대를 보여주는 일만 남은 것 같네요.

4월 27일 건강해진 지호의 모습을 기다리면서 지호가 돌아오길 기다리는 마음으로 제작한 지호 복귀 기원 유튜브 영상을 감상해보시면서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지호가 그리워지는감성적인 뮤직비디오

보는 사람을 사랑에 빠지게 만드는 마성같은 얼굴의 소유자 지호. 건강이 나빠지기 전 2019년 8월 25일 화성문화나눔페스티발의 공연영상을 편집하여 만든 뮤직비디오 입니다. 사용된 노래는 John Isaac 의 Help Me Stand 라는 곡입니다. 지호가 건강문제로 쉬고 있을 당시에 만들어진 영상이라 쓸쓸한 느낌이 전해져 옵니다.

지호가 그리워지는감성적인 뮤직비디오 ‘네버 엔딩 스토리’ 버전

기존에 업로드였던 Help Me Stand를 배경음악으로 사용했었던 영상을 부활의 ‘Never Ending Story’에 맞춰서 지호의 모습을 조금 더 추가하여 다시 편집한 영상입니다. ‘그리워하면 언젠간 만나게 된다‘는 가사말이 마치 지호를 기다리는 미라클의 심정을 그대로 전달해주는 듯 합니다.

구독자님들의 댓글에서 얼마나 지호 건강회복을 간절히 바래왔는지 느껴졌습니다.

장난끼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던 순천 I Found Love 공연

작년 11월 건강이 안좋은 상태에서도 1일 순천, 2일 청송, 3일 여의도 로 이어지는 3일 연속 공연에서도 밝은 모습을 잃지 않으려고 노력했던 지호. 그 중 첫날인 11월 1일의 순천공연 중 ‘I found love/ 공연에서는 계단을 올라가 무대 중앙 가장 높은 곳에서 다소 장난끼 있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장난기 많고 밝은 지호였는데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까요 이제 건강을 회복하고 오마이걸 7명 전원이 완전체로 컴백하는 만큼 즐겁게 활동을 이어가길 바랍니다.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