형님학교에 나타난 오마이걸, 자기소개로 알아보는 매력

1
2103
오마이걸 소식 검색
JTBC [형.친.소] ↗ _↖찾았다 오마이걸↖♥_♥↗ 완전체로 형님 학교에 전학 온 ‘오마이걸(OH MY GIRL)’

849일만에 다시 찾은 아는 형님

찾았다~ 오마이걸. 2017년 12월 30일 JTBC 아는 형님 108회에 출연하여 신곡 ‘비밀정원’을 살짝 선보였던 오마이걸이 849일만에 완전체로 아는형님에 돌아왔습니다. (이전에는 승희만 173회 2019년 3월 30일 방송분에 출연)

아는 형님은 유명연예인들이 자신들의 주요 이슈나 컴백 활동을 홍보하는 채널로 활용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러하듯이 오마이걸도 미니7집 논스톱을 홍보하기 위해 아는 형님에 출연했다는 것은 작년10월 퀸덤 이후 높아진 위상을 실감 할 수가 있습니다.

본방 시청 전에 앞서 JTBC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형님 학교에 찾아간 오마이걸의 자기소개‘를 통해서 이번 오마이걸 멤버들의 달라진 모습을 알아보겠습니다.

아는 형님 속 오마이걸의 자기소개

이번 아는 형님 녹화에서 오마이걸의 컨셉은 댄스 동아리. 그중에서도 별명이 ‘밈’인 미미는 다소 불량한 유급생 역할을 맡았습니다. 바이올렛 빛깔의 헤어스타일에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이어서 핑크색 머리의 승희는 180도로 달라진 모습과 재간둥이 다운 유아의 흉내를 보여주었네요.

오랜만의 복귀로 다소 낯을 가린다는 지호는 어색어색 열매를 먹은 듯 어색해 하지만 금새 적응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리고 춤신춤왕 오마이걸의 메인댄서 유아는 형님학교에 온 소감을 몸(?)으로 표현을 해주었습니다.

또 다른 반전 중에 하나는 막내 아린이가 이번 형님 학교에서 ‘섹시’한 매력에 빠뜨리겠다고 선언을 하였습니다. 섹시댄스만 시키면 어쩔줄 몰라하던 우리 아린이가 달라졌어요.

오마이걸 떽띠댄스 뿜뿜♡

과연 아린이는 섹시한 매력을 보여 줄 수 있을까요?

비니는 포니테일의 웨이브 스타일에서 다시 브릿지를 넣은 똑단발 비니로 돌아왔습니다. 평상시 주로 단발머리로 활동해온 비니와 ‘소녀의 세계’의 주인공 오나리를 위해 긴 머리를 자르고 단발이 된 아린이는 단발팸이 되었습니다.

끝으로 팀의 리더답게 ‘살짝 설렜어’의 징조가 좋다며 당찬 포부를 밝힌 효정. 오마이걸 4행시도 리더답습니다.

오마이걸이 아는 형님에 왔습니다.
마아아아~~~이갓!
이거는 정말 안 볼 수가 없잔아!
걸리적 거리지 말고 리모컨 잡고 빨리 TV를 켜!

아는 형님 오마이걸 응원 댓글 이벤트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응원 댓글 남기러 방문

2020년 4월 25일 토요일 밤 9시 잊지말고 본방사수!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