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살짝 설렜어’로 THE SHOW 1위, 인기몰이는 지속된다!

2
418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THE SHOW 1위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THE SHOW 1위
오마이걸 소식 검색

미니7집앨범 NONSTOP으로 컴백한 오마이걸. 그 어떤 앨범보다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는 쇼케이스 도중 멜론1위를 비롯하여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하였습니다. 이후 꾸준하게 2~3위권을 유지하면서 퀸덤이후 달라진 위상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오마이걸 THE SHOW CHOICE 선정

이런 오마이걸이 5월5일 어린이날에 방송된 SBS MTV에서 방송된 THE SHOW에서 1위격인 THE SHOW CHOICE로 선정되었습니다. 무엇보다 고무적인 일은 음원과 음반의 합계점수에서 큰 차이를 보였다는 것 입니다. 그 만큼 팬층이 두터워졌다는 뜻이죠.

리더 효정의 1위 소감 발표 후에 이어진 앵콜무대에서 멤버들은 서로 메이크업을 고쳐(?)주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각자 진한 분홍빛으로 볼터치를 한 모습들이 너무나도 오마이걸 다웠습니다. 미라클인 저의 눈에서 하트가 뿅뿅 생겨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언제나 찰떡궁합 케미를 보여주는 미미와 지호는 이번 앵콜무대에서도 인상깊은 장면을 보여주었습니다. 미미의 볼터치를 직접 수정해주는 지호의 표정은 세상 행복해보였습니다. 마치 언제 건강문제가 있었냐는듯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게 너무 좋았습니다. 역시 미미와 지호는 함께할 때 더욱 빛이나는 것 같네요

이제는 컴백 첫 주에 THE SHOW에서 1위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게 되었습니다. 지난해 ‘BUNGEE’로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하였던 오마이걸. 올 해에는 인기가요를 비롯해 뮤직뱅크와 음악중심에서도 1위소식을 기다려봐도 될 듯합니다.

THE SHOW ‘살짝 설렜어’ 무대

2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