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오마이걸 논스톱 릴레이 댄스에 ‘살짝 설렜어’

1
728
뮤비 플레이어 컨셉 티저 아린2
오마이걸 소식 검색
@wm_ohmygirl

오마이걸 살짝 설렜어❤ 안무 스포일러🔍 4월 27일에 만나요👋 미라클 조금만 기다려!! D-3#오마이걸 #OHMYGIRL #OMG #살짝설렜어

♬ 오리지널 사운드 – OHMYGIRL – OHMYGIRL

살짝 설렜어 난~ 나나나나나~ 벌써부터 귀에 착 감기며 중독성을 심어주는 오마이걸의 신곡 ‘살짝 설렜어’의 후렴구. 오마이걸의 틱톡 공식계정을 통해서 새로운 방식의 홍보를 하면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키워가고 있는 WM엔터테이먼트와 오마이걸 멤버들.

공개된 영상속에서 각 멤버들은 지호, 아린, 유아, 비니, 효정, 승희, 미미 순서로 이번 신곡의 하이라이트 부분의 시그니처 동작을 논스톱 릴레이댄스로 선보였습니다. 양손으로 동그랗게 뜬 눈을 표현하고 가슴을 문지르는 동작으로 설레는 마음을 표현한 안무동작들. 이어서 양팔을 크게 벌리면서 어쩔줄 모르는 듯한 심정을 전달해주고, 다시 양팔을 교차하여 꽤배기 처럼 말아올리는 동작에서 설렘에 대한 부끄러움을 최대치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더이상 놀랍지 않은 서정미 작사가의 사랑스러운 가사와 더불어, 설레임과 부끄러움을 표현하는 시그니처 안무동작의 콤비네이션은 2019년 8월 SBS인기가요 이후 다시 한번 공중파 1위를 하기에 부족하지 않은 듯 합니다.

하루 하루 계획된 프로세스로 신곡에 대한 홍보자료를 공개하는 오마이걸. “이제 그만 설레이게 하라구!” Comming soon 4.27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