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마이걸 7집 미니앨범 NONSTOP 트랙 5곡 공개에 ‘살짝 설렜어’

1
1480
오마이걸 신곡 살짝 설렜어 부분 공개
오마이걸 소식 검색

연일 공개 되는 오마이걸 컴백 관련 소식이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드디어 새 앨범 NONSTOP의 전체 트랙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번 신곡 앨범은 타이틀곡 ‘살짝 설렜어’를 포함한 전체 5곡으로 구성되어 있다는 소식입니다.

오마이걸 NONSTOP 트랙 공개 5곡

오마이걸 공식 팬카페를 통해 공개된 자료에는 1번 트랙 살짝 설렜어 외에 추가 4곡은 순서대로 Dolphin, 꽃차, NEON, Krystal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중 살짝 설렜어, 꽃차, NEON은 오마이걸과 오랜시절 작업을 해온 서지음 작가가 참여를 했습니다. 특히 서지음 작가가 작사한 ‘비밀정원’은 오마이걸에게 첫 1위를 선사해준 곡이기도 합니다. 따라서 이번 앨범도 믿고 들을 수 있는 명곡이 되리라 예상됩니다.

오마이걸을 더욱 빛나게 해주는 서지음 작사가

한편 유튜브 채널 GlanceTV / 글랜스TV 에는 오마이걸의 메인 보컬 효정, 승희가 참여하여 가창력을 뽐낸 가운데, 타일틀곡 ‘살짝 설렜어’를 부르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살짝 설렜었나, 오 나나나나~ 라고 부르는 매우 짧은 부분이었지만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크게 만들기에는 충분하였습니다.
해당 부분은 8분 14초부터 볼 수 있습니다.

역대급 미모의 오마이걸 미미

효정과 승희를 통해 공개된 가사 부분과 앨범의 구성 및 노래의 제목. 그리고 티저 이미지를 통해 본 오마이걸 멤버들의 모습으로 볼때 아마도 이번 엘범은 레트로의 느낌을 담지 않았나 조심스럽게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