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시 스토리가 있는 아티스트, 오마이걸

오마이걸의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서 공식 컴벡소식이 알려진 뒤, 보드게임 이미지가 공개 되었을때 많은 사람들이 도대체 무슨 의미일까 많은 궁금증을 가졌습니다. 그러나 역시 ‘오마이걸, 너는 다 계획이 있었구나!’

작년 10월 퀸덤에서도 옴스티니(데스티니 커버공연) – 트와일라잇 – 게릴라 순서로 각각의 공연을 스토리로 지었던 오마이걸. 이번 컴백에서도 기회를 놓치지 않고 스토리로 연결하고야 맙니다.

보드게임을 통해서 본 오마이걸의 컴백일정 떡밥

오마이걸 스케줄러 분석

사실은 보드게임 이미지의 공식 명칭은 ‘논스톱 스케쥴러 게임 플레이’ 인것 처럼, 오마이걸의 컴백 일정을 알려주는 스케쥴러였습니다. 그럼 어떤 연광서이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첨부된 이미지의 숫자표시를 보면 이해하기 쉽습니다.

  • 공식 컴백 소식 발표 이후, 팬카페에서 공개된 바이올렛 색감의 그룹 티저 이미지
  • 2번째 비행기 그림은 해외공연으로 논란이 있었으나 3번 곰돌이 카드를 오픈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3번 곰돌이 카드를 통해서 4번 곰돌이 인형으로 이어지고, 이 곰돌이 인형은 사다리를 통해 효정에게 전해집니다.
  • 그결과……
효정 곰돌이 인형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된 티저 이미지

짜잔! 보드게임을 통해서 효정이에게 전달된 곰돌이를 나타내는 사진에 오마이걸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왔습니다. 인스타그램의 여러장 올리기 기능으로 주사위 뒷장에 감춰저 이었는데, 이 또한 찾는 재미를 주려는 오마이걸의 큰 그림이 아니었나 생각합니다.

그리고 6번째의 학교 이미지는 바로 연예인들이 홍보를 할 때 많이 출연하는 JTBC ‘아는 형님’에 출연하는 것 이었습니다. 뉴스엔미디어의 기사에 따르면 16일에 진행된 아는 형님 녹화에서 오마이걸 멤버 전원이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고 합니다. 역시 지호가 건강을 완전히 회복한 것 같네요

여기까지가 4월 17일 현재까지 진행된 보드게임을 통해 공개된 오마이걸의 컴백 일정 이었습니다.
과연 6번은 찬스열쇠일까요? 비니의 사진 공개일까요?

다른 해석이나 추가적인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